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알라딘굿즈, 앨리스회중시계, 토끼의 해에 선물하기 좋은 회중시계,

by 파블로 2023. 2. 1.
728x90
반응형
SMALL

알라딘 중고서점에 중고책을 팔았어요. 그리고 알라딘의 굿즈 진열대를 구경하다 예쁜 회중시계 하나를 발견했어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 등장하는 문제의 그 토끼. 앨리스를 판타지의 세계로 이끈 흰토끼죠. 그리고 우리를 동화 속으로 끌어당긴 장본인이기도 하구요.
2023년은 토끼띠라서 또 나름 의미도 있네요. 저 또한 고등학교 3년 내내 교복 주머니에 꽂혀있던 낡은 회중시계가 있었어요. 지금은 애플워치를 손목에 두르고 있지만 약 28년 전에는 휴대전화도 없던 때라 손목시계가 필수였으니까요.
또 독립운동을 하신 김구선생님과 윤봉길의사의 회중시계 일화도 유명하죠.

저렴하지만 품질은 나쁘지 않네요. 겉면 디자인에 열쇠구멍 모양이 동화 속 이야기를 이어지게 하는 것 같아요.

크기는 손안에 쏙 들어갑니다.

뚜껑 안쪽에는 가족사진 한 장을 넣어야겠어요.
이상 책 팔고 회중시계 산 이야기였어요.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