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에일리언오더즈, 여름에 꼭 필요한 3종 세트

by 파블로 2023. 6. 28.
728x90
반응형
SMALL

에일리언오더즈에서 출시한 남성을 위한 3종세트!

포티윙크스!!

1. 핸드&바디 워시

2. 핸드&바디 로션

3. 퍼퓸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이름도 생소한 '포티윙크스'는 '낮잠' 정도로 해석할 수 있겠네요. 뭔가 달콤하면서도 개운한 느낌이 벌써 드네요.

특히, 셀렉트비 오 드 퍼퓸 컬렉션의 향이 독특해요.

유리 병에 표시된 저 숫자는 고객 선호도를 표시한 건데요, 

포티윙크스 퍼퓸은 선호도가 68.4%라서 그런지 익숙한 느낌의 향이 났어요.

제품 설명에선 나른하고 정갈한 향이라고 써있는데, 실제 느낌은 시원한 느낌이 강했어요.

향이 강하거나 부담스럽지 않아 좋았어요.

 

핸드&바디 워시와 핸드&바디 크림은 이렇게 꽤 고급스런 포장지에 들어 있어요.

선호도가 무려 72.2%! 

포티윙크스는 아마도 같은 향의 베이스로 만들어진 것 같네요. 모두 비슷한 향이 납니다. 

에일리언오더즈 홈페이지에선

"아이리시의 보랏빛 향취 커다멈과 말차의 터치로 나른하고 정갈한 향"이 난다고 설명하고 있네요. 

핸드&바디 워시는 거품이 많이 나지 않고 뻑뻑하지 않았어요. 헹굴 때도 잔존감 없이 쉽게 잘 씼겼어요.

핸드&바디 크림은 부드럽게 잘 발렸어요. 피부에 금방 흡수가 되고 끈적임도 없었어요. 

무엇보다 은은한고 상쾌한 향이 좋았어요. 

 

에일리언오더즈의 포티윙크스 3종 세트는 한 마디로 여름에 딱인 제품인 거 같아요. 

시원하고 깔끔해요. 

특히, 땀이 많은 남자들이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네요. 

 

자세한 제품 소개는 아래 사이트를 방문해 보세요~^^

https://alienodorz.com/

 

AOZ

Alien Odorz | AOZ는 기존 향 시장이 잃어버린 향의 본질을 재발견하는 브랜드입니다. 끊임없는 테스트를 통해 ‘THE ONE SCENT’를 향해 나아가는 AOZ의 여정은 진정한 향의 의미를 찾기 위한 최초의 시

alienodorz.com

 

 

'위 제품을 리뷰하면서 에일리언오더즈 주식회사로부터 경제적 대가 (제품제공)을 받았습니다.'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