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스타벅스 신메뉴 쁘띠까눌레, 출시 이벤트 2+1 안내

by 파블로 2024. 4. 5.
728x90
반응형
SMALL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차별화 상품으로
한 입 사이즈의 미니 디저트인 ‘쁘띠까눌레’를 출시했습니다.
 
'쁘띠까눌레'는 이름처럼 작은 크기로 기획된 핑거푸드로,
자연방사 유정란과 바닐라 럼을 활용하는
프랑스 보르도 지역의 전통 레시피로 만들어진 상품입니다.
 
이 상품은 달콤한 바닐라 향과 쫀득하게 씹히는 맛이 일품으로,
식감 극대화를 위해 매장에서 한 번 더 구워낸 후 진열됩니다.
 

또한, 최상의 맛을 유지하기 위해
매장당 하루 최대 50개까지만 한정 판매됩니다.

 
달콤한 디저트인 '쁘띠까눌레'는 묵직한 바디감과
카라멜 풍미를 자랑하는 에스프레소 로스트
혹은 고소하고 은은한 단맛을 내는 블론드 로스트 중
취향에 맞는 원두로 추출한

카페 아메리카노와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스타벅스는 미니 디저트 경험 확대를 위한 2+1 증정 행사도 진행합니다.

론칭일인 이달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간

'쁘띠까눌레'를 2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개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2+1 행사는 사이렌 오더 주문에도 적용됩니다.

 

스타벅스는 고객들이 푸드를 즐길 수 있도록 익숙하지만

스타벅스만의 해석을 더한 차별화 푸드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지난해 9월에는 베이글을 탕종법으로 반죽해
쫄깃한 식감을 한층 더한 ‘탕종 베이글’을 선보였고,
지난 2월에는 소금빵을 베이스로 개발한
식사 대용 상품들을 연달아 선보였습니다.
 
'까눌레'는 최근에 대중화된 디저트로,
스타벅스는 이번에 신규 상품들을 기획하며
다양한 상품 중 음료와의 궁합과 취식 편의를 고려해
'쁘띠까눌레'를 신상품으로 선정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의 최현정 식음개발담당은
“쁘띠까눌레는 스타벅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핑거푸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라며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고객의 선택지를 확대하기 위해
차별화 푸드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할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