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바다뷰 데이트코스, 한적한 카페 제이하우스

by 파블로 2022. 11. 7.
728x90
반응형
SMALL

날이 좋은 가을.
구름 한 점 없던 날이라
제이하우스의 하얀 건물이
구름처럼 피어난 오후였다.

입구를 들어서면,
앞마당을 가득 담은 물이
거울처럼 사물을 반영한다.

나는 양도 많고 먹음직 스럽게 생긴 티라미수,
아이는 치즈케이크를 선택했다.

전망이 가장 좋은 자리에 앉았다.
제이하우스는 바다뷰!

커피는 산미가 약간 있었고 깔끔했다.

티라미수가 참 좋았다.
부드럽고 달콤,
그리고 너무 무르지 않아서 좋았다.
치즈케이크는 치즈케이크 맛이었다. ^^

햇살이 좋아 밖으로 나갔다.
제이하우스는 햇살이 특해 좋다.
사천 앞바다가 훤히 보이는 풍경.

카페 구석구석 꼼꼼한 인테리어 흔적이 보인다.

그리고 계단...

너무 예뻐서 몇 번을 오르고 내렸다.

따사로운 햇살이 한가로운 오후를
더 느긋하게 만들었다.


*찾아가는 길

주차공간은 건물 앞에 충분했고,
이동 차량이 많지 않아 주차하기는 어렵지 않다.
제이하우스는 사천케이블카를 타러 가는 길목,
해안도로 초입에 있는 위치다.

728x90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