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해장과 건강식 둘 다 만족! 앞들식당

by 파블로 2022. 11. 8.
728x90
반응형
SMALL

날씨가 추워지면 뜨끈한 국물이 딱!

아이도 좋아하는 재첩국

부추가 한가득 담긴
앞들식당의 따끈한 재첩국 한그릇.
지난 밤 술을 마시지 않았어도
해장을 하고 싶어지는 맛이다.

삼천포 방면으로 가다 만나는

스타벅스와 맥도날드
사거리에서 자회선.
쭈욱~ 직진해서 유턴하면
앞들식당 간판이 보인다.
주차장은 넓다.

아이에겐 재첩국정식,
어른은 낙지볶음정식을 주문완료.

한상 가득 받았다.

어른 숟가락으로 잘도 먹는 아이.
잡냄새 없고 우리가 잘 아는 그맛이다.
이 집만의 특별한 재첩국을 기대하기보단
재첩 본연의 맛을 잘 살린 집으로
생각하면 된다.

낙지는 맵지않고 고소했다.

낙지볶음에는 재첩이 없는
맑은 국물이 나온다.
두 그릇은 기본으로 리필!

바싹구운 고등어 구이

소금간이 세지 않은 단백한 계란말이

나머지 반찬은 셀프 리필!

재첩국 리필을 위해서

반찬은 덜 먹었다는 ㅎㅎㅎㅎ

여기는 앞들식당 본점!
삼천포 근처에 2호점도 있음.

728x90
728x90
LIST